시원한 바람-꽃향기 (포항 가볼만한곳-기청산 식물원 추천)

2009년 06월 01일 by 도리포2

포항 가볼 만한 곳, 포항 맛집, 기청산식물원 맛집을 검색하여 이 글을 보시는 분들을 위해, 기청산식물원에 대한 간단한 정보 소개와 함께, 이 포스팅이 블로그에 남겨 있는 이유와, 포항 맛집 정보를 포함시켰습니다.(괄호 안의 글씨는 업데이트하면서, 추가한 글입니다)


시원한 바람-꽃향기 (포항 가볼 만한 곳-기청산 식물원 추천)

오래전에 올렸던 포스팅이며, 단지 제가 촬영한 사진을 기록을 목적으로 올렸던 것 같아서, 삭제하기 아까운 마음에, SEO 관점에서, 재편집하여. 재 UP 하려고 합니다. 당시 제목이 '시원한 바람-꽃향기'라고 적혀있는데, 제목은 수정하지 않도록 하겠습니다.


기청산 식물원 정보

기청산 식물원  간단 정보

  • 주    소: 포항시 청하면, 덕성리
  • 주차장: 입구 길 건너편에 대형 전용주차장이 있음 (30여 대 주차 가능) 
  • 입장료: 7천 원(주말), 6천 원(평일) /일반기준임.
  • 볼거리 : 서울대 임학과 출신의 이삼우 원장이 고향에 돌아와서, 직접 일군 개인 식물원이며, 사계절 자연 야생화를 감상 가능.
  • 위치정보:

 

 

포항시 맛집 추천 정보 (포항에 40년 넘게 살고 있는 토박이 경험)

:포항 아귀탕(시외버스터미널 근처), 청림 참가자미물회(시청 앞), 명천 횟집(육거리), 시골 한우식당(버스터미널)

 


 

포항 기청산 식물원 사진 포스팅  

♥당초 포스팅 글 내용(원문 그대로)

"이제 벗어나고 싶다...... 너무도 크고, 소중했던 것을 잃어버린.. 슬픔에서 이제 벗어나고 싶다"   (단, 한 줄밖에 없었네요 )

그리고, 밑에 사진..

 ■ 덧붙여 추가하는 글 

이곳은 사계절 어느 때나 찾아가도, 다양한 종류의 야생화를 감상할 수 있는 '힐링여행코스'라고 할 수 있습니다. 당시가 2009년도 가을쯤에 촬영된 사진으로 보이는데, 촬영에 사용된 카메라는 제가 당시 애용하던, 코닥 SLR/c라는 명기였습니다. 지금은 제 곁은 떠나, 가지고 있지 않지만, 지금도 코닥의 색감은 가슴을 설레게 하는 매력이 있습니다.

 

당시 제가 이글에 남긴 멘트는 딱 1줄.. "이제 벗어나고 싶다...... 너무도 크고, 소중했던 것을 잃어버린.. 슬픔에서 이제 벗어나고 싶다"이었습니다. 추정하면, 부친을 멀리 떠나보내고, 우울한 시간들을 보내다가, 힐링을 위해, 기청산 식물원에 방문했을 때, 촬영된 사진들인 것 같습니다. 


당시 티스토리 블로그는 사진을 슬라이드 재생이 가능한 형태로 업로딩과 조회가 가능했었는데, 시스템이 바뀌면서, 1장의 사진만 본문에 표시되고, 다른 사진들은, 옆에 있는 '옆으로 보내기'처럼 생긴 사진 옆 표시를 눌러야 보입니다.

 

이점이 아쉽지만, 기록용으로 올렸던 사진이므로, 건들지 않고, 그대로 남겨두기로 하였습니다.  


기청산 식물원 야생화
시원한 바람-꽃향기 (포항 가볼만한곳-기청산 식물원 추천)

마무리

포항 가볼 만한 곳, 포항 맛집, 기청산식물원 등을  검색하여 이 글을 보시는 분들을 위해, 기청산식물원에 대한 간단한 정보 소개와 함께, 이 포스팅이 블로그에 남겨 있는 이유와, 포항 맛집 정보를  적어 보았습니다.

앞에서 밝혔듯이, 오래전에 올렸던 포스팅이며, 단지 제가 촬영한 사진을 기록을 목적으로 올렸던 것 같아서, 삭제하기 아까운 마음에, SEO 관점에서, 재편집하여. 재 UP 하였음을 알려드립니다. 끝.

728x90